Monday, June 27, 2011

Beyonce – Best Thing I Never Had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hey my baby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my, my, my baby (hey)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hey my baby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한때 너가 모든걸 잘했다고 생각한적이 있었지
거짓말 없이, 틀린것 없이
, 내가 미쳤었나봐
내가 사랑할뻔했던 때를 생각하면
못된 본모습을 봤지

네가 그때 기회를 망친걸 하나님께 감사해
내가 같은 총알을 피한걸 하나님께 감사해
잊은지 오래야
그니깐 baby, 다른 찾아봐

한때 너무 원했어
하지만 이젠 아니야
왜냐면 솔직히,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그리고 항상 네게 네가 가지지 못한것중 최고일꺼야
Oh yeah, 지금 기분 꽤나 상하겠다

슬퍼, 상처 받았어
Boohoo, 근데 내가 신경쓰길 바랬니?
너를 위해선 눈물이 아까워
그래서 눈물이 나오지도 않나봐
내가 사랑할뻔했던 때를 생각하면
못된 본모습을 봤지

네가 그때 기회를 망친걸 하나님께 감사해
내가 같은 총알을 피한걸 하나님께 감사해
잊은지 오래야
그니깐 baby, 다른 찾아봐

한때 너무 원했어
하지만 이젠 아니야
왜냐면 솔직히,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그리고 항상 네게 네가 가지지 못한것중 최고일꺼야
Oh yeah, 지금 기분 꽤나 상하겠다

네가 다시 원한단걸 알아
사실을 인정할 때야
나만이 사랑에서 빠져나왔다는걸
이번이 아니였다면 다른 장소에서, 다른 시간에, 다른 세상에, 다른 생애가 걸렸을지도 모르지
이렇게 헤어지길 정말 잘했어

한때 너무 원했어
하지만 이젠 아니야
왜냐면 솔직히,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그리고 항상 네게 네가 가지지 못한것중 최고일꺼야
네가 가지지 못한것중 최고일꺼야

한때 너무 원했어
하지만 이젠 아니야
왜냐면 솔직히,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내가 가지지 않은 중에 최고(최악)
그리고 항상 네게 네가 가지지 못한것중 최고일꺼야
Oh yeah, 지금 기분 꽤나 상하겠다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oh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지금 기분 꽤나 상하겠다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지금 기분 꽤나 상하겠다
뿌린대로 거두는거야
지금 기분 꽤나 상하겠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