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June 26, 2011

Chris Brown - 나를 봐 (Look at me Now)

"Look At Me Now"
(feat. Lil Wayne, Busta Rhymes)

[Intro ‒ Chris Brown]
어떻게 클럽 밖에서 시비를 거냐?
들어가지도 못하는게..
하하하하하 가자!

[Verse 1 ‒ Chris Brown]
노랑 (동양 아니면 피부하얀 흑인) 여자 모델
노랑 (비싼) 샴페인 마시고
노랑 람보기니
노랑 탑 (여자의 옷 혹은 샴폐인 뚜껑 혹은 람보기니) 없고
네가 10년에 버는 돈 나는 2틀만에 벌어
여자들은 날 너무 좋아해
내가 갖은걸 네가 갖으면 어떨까?
여자들은 날 위해 뭐든지 해
내 차는 비싼 차

[Chorus ‒ Chris Brown]
날 봐봐, 지금 날봐봐
돈벌고있잖아
날 봐봐, 날 봐봐
완전 신선한 나

[Verse 2 ‒ Chris Brown]
보잘것없는 것들
나한테 타 오르려고 하는 것들은 다 죽여버릴꺼야
네 여자 잘챙겨 내가 갖을 수 있어
실수로 나한테 올 수 있어
너무 말이 심했나?
이런말은 안하려고 했는데
근데 말 꺼낸 김에
너네 잘 들어
난 다했어

[Verse 3 ‒ Busta Rhymes]
야 Breezy (Breezy는 Chris Brown의 별명)
랩을 제대로 보여주지 네가 하는거 말고
가자!
뛰어가는 느낌이 들어
벗어나고 싶은 느낌이지
알아둬 난 절대로 멈추지않아
왜냐면 난 매일 이겨야되니까
날 미워하는 놈들은 날 죽이려고하지
하지만 성공은 못하지
내가 교만할 수 있지만
그래도 넌 날 못 막지
내가 랩을할때 어떤 놈이 나보다 더 잘하면 난 금방 더 노력하지
그 다음에 폭발하지 누가 어떤 생각해도 상관없지 난 최고니까
난 많은 것을 해야된다 그놈들한테 확신을 주게
내가 이기고있다는것을 매번 매번 매번
그리고 내가 죽을때까지 할꺼라고
내가 파울을 하면 심판을 불러놔 모두들 내 스타일을 아니까
랩을 할땐 내가 최고라는걸 아니까
난 최선을 다 하지 동쪽이든 서쪽이든
더 주려고 왔지 덜은 안주지
길거리에서 들리고 신문에서도 읽을수있지
다음이 뭔지 궁굼해? 가자
우리가 가는 길 우리가 뛰는 경기를 봐봐 알잖아
계속 가야해 우리의 속도와 맞추려하지마
고생하고 떠밀고 보내고 받고
항상 해야되 다른 곳으로 보내야되
맛을봐야되 잡아야되
왕위에 앉기위해
내가 갖고있는걸 알아야되

[Chorus ‒ Chris Brown]
날 봐봐, 지금 날봐봐
돈벌고있잖아
날 봐봐, 날 봐봐
완전 신선한 나

[Verse 4 ‒ Lil Wayne]
이 잡것들은 무시해, 너네 잘지내지?
난 폐를 끼치지 난 바보짓도하지 난 취하기도하지
난 스시는 안먹지, 내가 최고지, 나를 대신할 사람은 없지
여배우들은 나를 엄청 좋아하지
날 싫어하는 사람들은 상관안하지
난 돈이 많기때문에
옷도 잘입지 집도 크지 집에 엘리베이터까지 있지
할말없음 하지마 나랑 시비걸고 싶으면 해봐
난 상관없어 그러니까 말도 꺼내지마
네 여자친구는 참 별나 맞지?
난 미쳤지 밑에서 위로 올라왔지
넌 나보다 괜찮지 않아 절대로
난 노력안해도되 너랑 놀 시간없어
편한 인생을 살고있지 주머니는 가득 차있고
우리 어머니는 착하시고 아버지는 돌아가셨지
내가 너무 막나서 무섭지?
난 오랜 전부터 여기 있었지
눈이 있다면 나를 봐

[Chorus ‒ Chris Brown]
날 봐봐, 지금 날봐봐
돈벌고있잖아
날 봐봐, 날 봐봐
완전 신선한 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