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27, 2011

Lady Gaga - 유다 (Judas)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GAGA (x2)

그가 나에게 오면, 난 준비가 되어 있지
그의 발을 내 머리카락으로 닦아줄수 있지, 필요하시다면
그의 입에서 거짓말이 나와도 용서 할수 있지
날 세번 배신해도

그를 쓰러트릴꺼지, 아래로, 아래로
왕관이 없는 왕, 왕관이 없는 왕

나는 그저 거룩한 바보, 그는 너무 가혹해
하지만 난 아직도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x2)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GAGA (x2)

난 이렇게 까지 순수하게 한남자를 사랑해본적 없지
예언자들도 그의 비뚤어진 길을 용서했지
사랑은 벽돌같다는걸 배웠지
집을 지을 수도 있고 시체를 가라앉게도 할 수 있지

그를 쓰러트릴꺼지, 아래로, 아래로

왕관이 없는 왕, 왕관이 없는 왕

나는 거룩한 바보, 그는 너무 가혹해
하지만 난 아직도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x2)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정말 성경적으로 볼땐, 난 회개할 수 있을 시점을 한참 지났지
명예의 창녀, 매춘의 소녀, 있는 그대로 다 표현하는
하지만 문화적으로 볼땐, 난 미래를 말하는 사람
유다, 기분나쁘다면 나에게 입맞춰줘, 아니면 귀를 막던지

널 사랑하고 싶지만
어떤 무엇이 날 잡아 당기고 있어, 너와 멀어지게
예수님은 나의 미덕
그리고 유다는 내가 매달리고 있는 악마

나는 거룩한 바보, 그는 너무 가혹해
하지만 난 아직도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x2)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오~~~ 난 유다와 사랑에 빠졌어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유다 GAGA (x2)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