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8, 2011

Maroon 5 - 재거처럼 행동해 (Moves Like Jagger)

Feat. Christina Aguilera

[Verse 1]
그냥 별을 얻으려고 해봐, 괜찮은 느낌이 들면
내 맘을 얻으려고 해봐, 그러고 싶으면
날 데려가줘 그러면 괜찮게 만들어줘
말 잘들을게, 약속해

통제하고 싶었잖아
그래서 우리 기다렸잖아
내가 쇼를 좀 했지, 이젠 괜찮아
넌 나더러 어리다고 하지, 자부심이 너무 많다 하지
난 신경쓰지 않아, 그리고 이렇게 하지

[Chorus]
내 혀로 데리고 가봐, 그럼 너인줄 알게
너가 취할때까지 날 키스해봐, 그럼 너에게 보여줄게

넌 재거의 몸짓을 원하지
난 재거처럼 행동할수 있지
난 재거처럼 행동할수 있지

널 통제하려고 하지도 않을께
내 눈만 바라봐도 난 널 가질수 있어

넌 재거의 몸짓을 원하지

난 재거처럼 행동할수 있지
난 재거처럼 행동할수 있지

[Verse 2]
Baby 너무 어려워, 넌 마치 상처받고 부서진듯한 느낌이야
아무것도 괜찮게 느껴지지 않아
하지만 네가 나와 함께 있을땐
내가 열쇠를 갖고 있다고 널 믿게 하지

그러니깐 차안으로 들어가
네가 가고싶은곳 어디든지 같이 갈수 있어
안으로 들어와, 네가 운전하고 싶어 하지
하지만 내가 기어를 바꿔
여기서부턴 내가 할게, 그리고 이렇게 하지

[Chorus]

[Bridge: Christina Aguilera]
날 어떻게 하면 웃게 만들수 있는지 알고싶지
하룻밤만 날 통제하고 가져
하지만 내가 내 비밀을 나누면
혼자만 알아야해, 아무한테도 알리면 안되

그러니까 보고 배워
두번은 보여주지 않을꺼야
머리부터 발끝까지,  ooh baby, 날 제대로 굴려
하지만 내가 내 비밀을 나누면
혼자만 알아야해, 아무한테도 알리면 안되

그리고 이렇게 하지

[Choru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