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20, 2011

Adele – 깊게 빠져 (Rolling In The Deep)

마음속에 불이 타기 시작해
불이 최고조에 이르고, 나를 어두운곳에서 나오게
이제서야 드디어 너가 투명한 크리스탈처럼 확실하게 보여
그래, 어디 가서 그렇게 팔아봐
내가 너의 작은 모든 부분까지도 가지고 떠날 테니
내가 짓을 과소평가 하지마

마음속에 불이 타기 시작해
불이 최고조에 이르고, 나를 어두운곳에서 나오게

사랑의 상처가 우리를 기억나게
우리가 거의 모든걸 가졌었다고 착각하게
사랑의 상처가 나를 숨막히게
이렇게 느끼는건 어쩔수 없어
우린 모든걸 가질수 있었어
서로에게 깊게 빠져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나의 가슴을 손에 가졌었지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Baby, 나에 대한 이야기는 얘기할게 없어
하지만 너에 대한 이야기는 들어봤어
그리고 너의 머리를 불타게 할꺼야
깊은 절망 속에서 나를 생각해
깊은 곳에서 집을 만들어
내것은 절대 나눠줄수 없으니

사랑의 상처가 우리를 기억나게
우리가 거의 모든걸 가졌었다고 착각하게
사랑의 상처가 나를 숨막히게
이렇게 느끼는건 어쩔수 없어
우린 모든걸 가질수 있었어
서로에게 깊게 빠져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나의 가슴을 손에 가졌었지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하지만 끝까지 갖고 놀았지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우린 모든걸 가질수 있었어
서로에게 깊게 빠져
나의 가슴을 손에 가졌었지
하지만 끝까지 갖고 놀았지

열려있는 모든 문마다 너의 영혼을 던져
나에게 받은 은혜를 생각하며 너가 찾고 싶은걸 찾아봐
그러면 나의 슬픔이 금으로 바뀌고
네가 나에게 친절로 되갚음하고 뿌린 대로 거둬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우린 모든걸 가질수 있었어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우린 모든걸 가질수 있었어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모든걸, 모든걸, 모든걸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우린 모든걸 가질수 있었어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깊게 빠져서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나의 가슴을 손에 가졌었지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하지만 끝까지 갖고 놀았지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나의 가슴을 손에 가졌었지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하지만 끝까지 갖고 놀았지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모든걸 가질수 있었어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깊게 빠져서
(눈물이 흐를꺼야, 깊게 빠져서)
나의 가슴을 손에 가졌었지
( 소원하게 될꺼야, 만나지 않았었기를)

하지만 갖고 놀았지,
놀았지, 놀았지, 끝까지 갖고 놀았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