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24, 2011

Bad Meets Evil - 라이터 (Lighter)

(feat. Bruno Mars)

[Bruno Mars]
이 노랜 꿈대로 사는 너와 나를 위한거야
우린 괜찮아, 있어야될 곳에 있어
손을 높이 들었어, 눈을 떴어
그리고 이젠 보고싶은건
라이터가 가득한 하늘
라이터가 가득한 하늘

[Eminem]
네가 이거 들었을땐 난 이미 위로 높이 올라와있지
비겁한 너네들이 내 세상을 망쳐놓게는 안두겠어
내가 너였으면 피하겠어 아님 번개에 맞지
파이터들은 계속 싸워, 라이터를 높여 하늘 위로
꿈이 있었지 왕이 된 꿈, 근데 깨고 나서 난 여전히 왕
이 랩 게임의 젖은 내가 짜다
아무도 나를 못 느낄때 까지 나는 죽을때까지
하늘에 맹세해 내가 음악세계에선 최고가 될꺼야
동의안해? 괜찮아 근데 난 이제부터 절대 포기안해
포기한거 딱 한가지, 변명하는 것
내 머리가 이 빌딩에 있기 너무 크면 실례할께
내가 너무 교만하다면 또 실례할께
하지만 너넨 인생을 돌렸다는 거짓말쟁이들
누굴 속이려고해 반대로 사는 것들이
너넨 똑같아 절대 안변해
내가 이렇게 맞힐때 너무 좋아
왜냐면 얼마전안되서 난 못 빛났지
아무것도 보여줄 수 없었지
머리가 멍청해서 머리속엔 앵앵거는 소리만 들렸지
모두들 내가 그냥 살아져버리길 기다렸지
하지만 이젠 상관없잖아
어떻게 해야 너네 두꺼운 머리에 통할까
사람들은 이렇게 다시 돌아오지않아 이곳으로 올라고
이제 내 말들이 날 싫어하는 모두들의 흉곽에 칼같이 느껴질꺼야
오늘부터 알고있어
고맙다는 말 하고싶네 너의 미움이 나에게 힘을 줬으니까
그러니까 라이터를 올려봐 난 178cm이지만 195cm같이 느껴지니까

[Bruno Mars]
이 노랜 꿈대로 사는 너와 나를 위한거야
우린 괜찮아 있어야될 곳에 있어
손을 높이 들었어 눈을 떴어
그리고 이젠 보고싶은건
라이터가 가득한 하늘
라이터가 가득한 하늘

[Royce Da 5'9"]
네가 이거 들었을땐 난 이미 없을꺼야
난 총을 들었던 놈에서 아이언맨의 아우디 차를 4-5대식 사는 놈이됐지
우리 아버지가 천천히 하라고 했지
하지만 난 이 비트를 한 순간도 안멈출꺼지
Eminem한테 사랑한다고 할꺼지 Eminem이 Dr Dre한테 한것처럼
얼마나 대단한지 얼마나 높이 올랐는지
그걸 알아줬으면 얼마나 좋을란지
난 힘든 시간 충분히 견뎠지 우리 아버지의 허리 다칠정도로
이젠 아버지 은퇴하시게 해드리고
내가 위에 올라가있을떼 멈추겠어
내 경쟁자들은 다 무섭게 떨어질꺼지
올라갔던건 다 내려오는 방법이니까
내려갈땐 정말 힘들꺼지
모든 순간은 이제 즐거운 순간들
인생은 참 재밌어
예전엔 여자들을 쫓아다녀야했지
하지만 이젠 다 내게로 오지
난 항상 싸울 준비 됐지 다 죽었어
T-Pain이 나랑 일하기 싫다고 했을때 기억해
하지만 내 차는 이제 저절로 시동걸리고 저절로 주차되고
이젠 Aston을 타니까
예전엔 무시당했지만
이젠 난 최고지
모두들 잡담만 하지
날 봐 얼마나 멋진지
아주 난리가 났지
내 첫 계약서를 기억해 이젠 2위지만 괜찮아

[Bruno Mars]
너랑 나는 밑으로 가본게 어떤지 알지
우린 싸워야됬었어
하지만 오늘 밤 우린 괜찮아
그러니까 라이트를 올려봐
비춰봐

이 노랜 꿈대로 사는 너와 나를 위한거야
우린 괜찮아 있어야될 곳에 있어
손을 높이 들었어 눈을 떴어
그리고 이젠 보고싶은건
라이터가 가득한 하늘
라이터가 가득한 하늘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