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ne 21, 2011

Cold Play – 폭포수같은 눈물 (Every Teardrop Is A Waterfall)

[Chorus]
노래의 볼륨을 크게 높여, 음악을 들어
빛이 들어올때까지 바깥 세상은 닫아버리고
거리의 빛 들어올지도, 나무가 모두 사라질지도 모르지만
내가 제일 좋아하는 노래에 내 심장은 뛰기 시작해

[Verse 1]
그리고 모든 이들은 춤추기 시작해, 모든 이들이 밤새
월요일 아침이 오고 새로운 삶을 느낄때까지
노래의 볼륨을 크게 높여
계속 승승장구를 하면
천국이 보여

[Chorus]

[Verse 2]
나는 어둠에 있을지 몰라, 무릎을 꿇고 있을지도 몰라
나는 두 공중그네의 사이에 있을지 몰라
하지만 내 가슴은 뛰고 맥박이 뛰어
내가슴 속은 대성당같아

[Hook]
우리는 이 빛을 봤어, 거짓
반짝반짝 빛나는 빛이 내게 괜찮다고 해
벽들을 날아 오를때, 모든 싸이렌 소리는 심포니

눈물 한방울 한방울이 폭포수, 폭포수야
Oh, 폭포수야
Oh, oh, oh, 폭포수야
눈물 한방울 한방울이 폭포수야, oh, oh, oh

그래서 날 해쳐도 되, 심하게 해쳐도 되
그래도 난 깃발을 들꺼니까

Oh, 폭폭폭폭- 폭포수였어
폭폭폭폭- 폭포수였어

눈물 한방울 한방울,
눈물 한방울 한방울,
눈물 한방울 한방울이 폭포수야

눈물 한방울 한방울,
눈물 한방울 한방울,
눈물 한방울 한방울이 폭포수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