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22, 2011

OneRepublic – 좋은 인생 (Good Life)

[Verse 1]
어제는 런던에서 일어났어
피카델리 가까이에 있는 도시에 있었어
여기 어떻게 왔는지 모르겠어
내 핸드폰엔 사진들이 몇개 있어

모르는 새로운 이름들과 전화번호들
애비 로드같은 주소들
낮은 밤으로 바뀌고, 밤은 우리가 원하는대로 바뀌고
우린 젊어, 그거면 됬지

[Chorus]
Oh 이건 사람들이 말하는 그 좋은 인생일꺼야
좋은 인생일꺼야
이건 좋은 인생이 될꺼야, 좋은 인생

난 말해, “지금 최고의 기분이 들어
마치 이 도시가 오늘밤 불에 붙은것 같은
이건 좋은 인생이 될꺼야, 좋은 좋은 인생

[Verse 2]
뉴욕에 있는 친구들에게 인사를 해
LA에 있는 친구들은 모르지
내가 지난 3,4년동안 어디에 있었는지
파리에서 중국, 중국에서 콜로라도

때로는 내가 나올수 없는 비행기들이 있었어
때로는 지금 일어날수 없는 말도 안되는 일들도 있었어
우리는 이야기의 신이야, 하지만 나에게 말해봐
우리가 불평하게 뭐가 있어?

바보처럼 행복할때, 그기분으로 계속 가
모든것이 밖에 있을때, 넌 그걸 안으로 들여

[Chorus]

[Bridge]
가끔은 절망적으로 내가 뭔가 놓치고 있다는 기분이 들어
가끔은 절망적으로 창문이 너무 급하게 닫힌다는 기분이 들어

가끔은 절망적으로 너를 머리속으로 그려
하지만 우리의 희망은 좋은 기분을 들게 하는게 많다는 것

[Chorus]

뉴욕에 있는 친구들에게 인사를 해
LA에 있는 친구들은 모르지
내가 지난 3,4년동안 어디에 있었는지
파리에서 중국, 중국에서 콜로라도

때로는 내가 나올수 없는 비행기들이 있었어
때로는 지금은 일어날수 없는 말도 안되는 일들도 있었어
우리는 이야기의 신이야, 하지만 나에게 말해봐
우리가 불평하게 뭐가 있어?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