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23, 2011

Lady Gaga - 이렇게 태어난걸 (Born This Way)

그를 사랑한다면, 아님 밴드 HIM을 사랑한다면
그냥 너의 손을 올려
왜냐하면 넌 이렇게 태어났으니깐, baby

[Verse 1]
내가 어렸을때 우리 엄마는 나에게 말했지
우리는 다 슈퍼스타로 태어났다고
내머리를 말아주시며 립스틱을 발라주셨지
안방 안에서

"네 자신을 사랑하는건 당연한거야"
엄마는 말했지, "왜냐하면 하나님은 널 완벽하게 창조하셨으니까, 아가"
"그러니깐 머리를 꼿꼿히 세우고 다니면 넌 크게 될꺼야
내가 말할때 잘들어"

[Hook]
난 나대로 아름다워
왜냐하면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시니까
난 제대로 하고 있어
나는 이렇게 태어났으니깐
널 후회속에 숨기지마
널 사랑하기만 하면 되
난 제대로 하고 있어
나는 이렇게 태어났으니깐

Ooh, 다른 방법은 없어
Baby, 난 이렇게 태어난걸
Baby, 난 이렇게 태어난걸
Ooh, 다른 방법은 없어
Baby, 난 이렇게-
난 제대로 하고 있어, baby
나는 이렇게 태어났으니깐

가짜 여왕이 아닌 진짜 여왕이 되
가짜 여왕이 아닌 진짜 여왕이 되
가짜 여왕이 아닌 진짜 여왕이 되
가짜 여왕이 되지마!

[Verse 2]
신중하게 행동하고 친구들을 사랑해
지하철 꼬마, 진실을 기뻐해
불확실함속에서도
나는 내자신을 유지해야해, 내 젊음을 존중해야해

다른 연인이 있는건 죄가 아니야
밴드 HIM을 믿어
난 내 인생을 사랑해, 이 노래를 사랑해, 그리고
사랑은 믿음이 필요해

[Hook]

가짜 여왕이 아닌 진짜 여왕이 되
돈이 없든 많든
흑인이든 백인이든 아시안이든, 라티노이든
인생의 장애가 너를 외톨이나 놀림감으로 만들었든
오늘은 너 자신을 기뻐하고 사랑해줘
왜냐하면 baby, 넌 이렇게 태어났어

동성애자든, 이성애자든, 바이섹슈얼이든
레즈비언이든, 트렌스젠더이든
나는 제대로 하고 있어, baby
살아남기위해 태어났으니까
흑인이든 백인이든 아시안이든, 라티노이든
나는 제대로 하고 있어, baby
용감하기위해 태어났으니까

[Hook]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