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June 22, 2011

Jason DeRulo – (집에 가기 싫어) Don’t Wanna Go Home

[Verse 1]
지금 나오는 노래를 들어봐
내 노래야, 내 노래야
내 술 어딨어
난 너무 오랫동안 기다렸어, 너무 오랫동안
그리고 지금 내 무릎에서 잠든 여자, 금발이야
내가 지금 제일 하고 싶지 않은건 집에 가는것

창문에서 벽까지
이 클럽은 뜨거워, 내일까지
지금 낮이야 밤이야
1, 2, 3, 4
그때까지 이 클럽을 부시는거야

[Chorus]
Dayo, 나는 Dayo라고 말해
아침이왔어 하지만 우린 집에 가고 싶지 않아
그래 그래서 우린 지금 통제력을 잃어
불을 조금 어둡게 해줘, 왜냐하면 미치기 일보 직전이니까

클럽을 닫아버려도
우린 떠나지 않아 oh, oh, oh
불태워 버려
댄스플로어까지 oh, oh, oh
Dayo, 나는 Dayo라고 말해
아침이 왔어 하지만 우린 집에 가고 싶지 않아

[Verse 2]
우린 한병을 다 마셔도 끝나지 않아, 않아
모두들 쇼파위로 뛰어오르지
의자위에 서고
바위에 서고
아침이든 밤이든 나는 빛나
Bitch, 나는 별이야

창문에서 벽까지
이 클럽은 뜨거워, 내일까지
지금 낮이야 밤이야
1, 2, 3, 4
그때까지 이 클럽을 부시는거야

[Chorus]

[Bridge]
난 방금 섹시한 아이티 여자를 만났어, 댄서처럼 움직이는
그녀와 그녀의 친구들에게 내 오두막집에서 만나자고 했어
그녀가 파티는 어디에 있냐고 묻지, 대답은 바로 나
나랑 한잔 더 하자, 매너 갖추고
한잔 더, 한잔 더, 한잔, 한잔, 한잔
뜨겁게 할수 있어, 뜨겁게, 뜨겁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