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ne 20, 2011

Britney Spears - 세상이 끝날때 까지 (Till The World Ends)

이 고양이가 너의 혀를 매듭지어 놨군
빨리 뱉어내 빨리 같이 있어줘
넌 내가 원하는걸 갖고있어
내가 원하는걸 넌 알고있어
넌 알지 내가 다음 수준으로 높일수 있는걸
리믹스 보다 더 멋진 이 노래를 원한다면
Baby 오늘 밤 너를 감동시키게 해줘

[Chorus:]
더 이상 못 견디겠어
이런 적은 한번도 없었어
댄스 플로어로 나를 데려가
DJ 뭘 더 기달리고 있어?

Woah oh oh oh oh oh ohhh. [8x]

내가 춤추는거 봐봐
내 자신을 잃을땐 완전 잃어버리지
어두움에서 춤출때 너를 매혹시킬 수 있지

넌 내가 뭘 입고 있는지 보고있어
난 네가 날 보고있는걸 알아
넌 알지 내가 다음 수준으로 높일수 있는걸 baby
A급 보다 더
내 히트 리스트엔 네가 다음
Baby 오늘 밤 너를 감동시키게 해줘

[Chorus:]
더 이상 못 견디겠어
이런 적은 한번도 없었어
댄스 플로어로 나를 데려가
DJ 뭘 더 기달리고 있어?

Woah oh oh oh oh oh ohhh. [8x]

해가 떠도 우린 멈추질 않아
계속 춤을 춰 세상이 끝날때 까지
느끼고 있으면 계속 해
계속 춤을 춰 세상이 끝날때 까지
계속 춤을 춰 세상이 끝날때 까지
계속 춤을 춰 세상이 끝날때 까지

Woah oh oh oh oh oh ohhh. [8x]

해가 떠도우린 멈추질 않아
계속 춤을 춰 세상이 끝날때 까지
느끼고 있으면 계속 해
계속 춤을 춰 세상이 끝날때 까지

No comments:

Post a Comment